스팀게임 BOT Blaster XL 비행기슈팅게임!







오늘 소개해드릴게임은 단돈 천원짜리 갓겜리뷰인데요


바로바로 BIT Blaster XL입니다


이게임을 소개하는 이는 바로바로







유튜브를 이번부터 열심히한다고 각오한

우리아들 '쓸만한' 인데요



쓸만한 리뷰를 제공하겠다해서 만들었나요?

스팀게임은 머니머니해도 재미인데요





이런 천원이 넘네욤~~

천백원입니다..ㅋㅋ

그래도 리뷰를 위해서는 아끼지않고 투자해봐야죠


일단 본론으로 넘어가볼까염







스팀게임 BIT Blaster XL은 2016년 1월23일에 출시되었구요

인기가 좋다고하네요


1100원이면 제작자의 인생에 도움이 되지않을까요

'더욱힘을내서 개발하기를 기원합니다'








요렇게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게임이네요

현재 시점으로 4333건의 평가가나온 ㅋㅋㅋ



그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일단 스팀게임 BIT Blaster XL 은 게임을시작하면

단순하게 플레이와 옵션 나가기가 보입니다



비행기슈팅게임 매니아라면

첫화면은 맨 그런듯 그렇습니다






게임이시작되면 이리저리 미사일도 피하고

총알을 먹을수있는데요


점수로 따낸 골드로 로켓도 고를수있다네요

중독성있는게임이 늘 그렇든

강해지고 싶기에 계속하게되는 게임인듯합니다


스팀게임 BIT Blaster XL 의 매력이지요


이게임의 자세한 내용과 좌표는


유튜브에 들어가보시면 됩니다


글로써는 답답하네요



https://youtu.be/zIp-zorUCD8






우리아들 쓸만한의 목소리가 담긴

유튜브 함께 감상해보시고


구독버튼 잊지마세요~


답답함은 스팀게임 BIT Blaster XL 영상으로 만나보세욤~



+ Recent posts